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스타 패션]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데일리룩 패션 스타일 정보

by 패션 리포터 2022. 9. 28.
반응형

안녕하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심층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출처 : 야옹이작가 인스타

 

21일 오후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흰 티에 청바지, 부츠컷, 내 돈 내산 패션"이라는 글귀를 적었습니다. 사진 속 야옹이 작가는 흰 티에 하이웨이스트 부츠컷 청바지 차림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보이고 있으나 그의 명품 몸매는 과하게 꾸민 것보다 더욱 화려해 보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옷빨의 비결은 몸매", "흰 티에 청바지를 입어도 이런 핏이 되다니", "너무 부럽다", "내돈내산이란 것도 부러움" 등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조회수 1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작가로 이름을 알리며 자신의 작품 속 여자주인공 '주경'과 흡사한 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야옹이 작가의 데일리룩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출처 :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의 데일리룩은 주로 청바지에 흰 상의를 많이 입습니다. 상의는 날마다 다른 스타일로 바뀌긴 하지만 대부분은 청바지 스타일을 즐겨 입고 있습니다. 유퀴즈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잠시 언급되었지만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의 여주인공이 자기 자신을 본떠 만든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나올 정도로 만찢녀의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일링이 아주 멋스러워서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 가는 줄 잊게 됩니다. 가볍게 티셔츠와 팬츠만 입었을 뿐인데 이런 비주얼이 나오다니 몸매가 정말 워너비 몸매입니다. 야옹이 작가는 여성스러운 외모와 스타일로 눈길을 끄는데요 캐주얼 패션에서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까지 척척 코디를 잘 해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20~30대 여성들이 참고하면 좋은 스타일의 표본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야옹이 작가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였던 패션 몇 가지를 선보이고 그에 대한 정보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EEK 브랜드

 

먼저 소개해 드릴 패션은 강아지가 그려진 티셔츠 패션입니다. 심플한 티셔츠와 다양한 팔찌를 레이어링해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이 사진 속의 티셔츠는 KEEK 브랜드 제품이에요.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로 전면에 귀여운 강아지를 스케치한 듯 자연스러운 그래픽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해도 좋고 야옹이 작가처럼 소매를 롤업 해서 좀 더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핸드백 

스트레치엔젤스

 

사진 출처 :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이 사진은 유퀴즈에서 여신강림 임주경과 싱크로율 100%라며 보여 주었던 사진입니다. 정말 워너비 몸매이네요 사진 속에서 눈에 뜨였던 저 빨간색 크로스백이 눈에 들어오네요. 이 가방에 대한 정보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브랜드 이름은 스트레치엔젤스. 상품명은 메탈 로고 솔리드 파니니 백입니다. 이탈리아식 샌드위치 파니니에서 착안 한 가방이라고 합니다. 파니니를 먹을 때 늘어지는 치즈 모양을 형상화한 로고 스트랩이 포인트로 직사각형 쉐입이 깔끔하는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소재로 출시되어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서 데일리 백으로 유용할 것 같습니다. 

 

바이커 재킷- 오프 화이트 브랜드

사진 출처 ㅣ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이번에는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했습니다 예전에 자주 보여준 사랑스러운 모습과 여성스러운 모습을 온데간데없고 시크한 야옹이 작가로 변신한 스타일이네요 블랙 컬러의 바이커 재킷과 그레이 팬츠, 그리고 부츠 코디로 마무리. 가끔 기분 전환 겸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연출하면 좋을 스타일링입니다. 야옹이 작가가 입은 재킷은 오프 화이트 브랜드 제품입니다. 등판에 브랜드 감성을 담은 그래픽이 멋스럽습니다. 바이커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MLB운동화

사진 출처 ㅣ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 보이는 이 패션은 오프숄더 티셔츠와 조커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 코디입니다. 세련된 에슬리져룩의 본보기를 보여 준 스타일로 그녀의 신발이 유독 눈에 띄는데요, 이 신발 브랜드는 바로 MLB운동화입니다. 상품 이름은 빅볼 청키 A 뉴욕 양키스입니다. 어디에서나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운동화로 운동 시 또는 데일리룩에 포인트로 좋습니다. 사이드에 MLB 로고가 있어서 더욱 멋스럽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슈즈는 어떤 스타일에나 매칭 하기 쉽고 편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에슬레져 룩'...집콕·일상복 패션으로 인기

 

 

그렇다면 마지막에 야옹이 작가님이 스타일링한 에슬레져룩에 대해서 잠시 살펴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패션업계가 전반적으로 침체된 가운데, 집콕 문화와 홈트레이닝 열풍이 이어지면서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활용이 뛰어난 에슬레져 룩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패션업계는 다양한 색상, 고급 소재를 사용한 에슬레져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에슬레져는 운동(athletic)과 여가(leisure)를 합친 용어입니다. 신축성이 뛰어나 요가와 필라테스의 운동복으로 시작된 레깅스는 후드티나 카디건 등과 매치한 일상생활 패션으로 진화했습니다. 시장조사기업 엠브레인이 국내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의하면 10명 중 3명이 애슬레저를 구매했고, 8명이 에슬레져에 호감을 보였다고 합니다. 

맺음말 

웹툰만큼이나 볼만한 야옹이 작가의 패션 스타일링 잘 보셨나요? 지금까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의 데일리룩에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저는 새로운 패션 소식으로 다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